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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소식

최신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 시승기, 높은 퀄리티의 사진과 날선 비평이 가득한 내용을 통해 재미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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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GN7 공식 판매 개시 국내 대표 준대형 프리미엄 세단, 그랜저의 7세대 풀체인지 모델인 '디 올 뉴 그랜저'(코드명 GN7)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랜저는 1986년 최고급 세단으로 출시된 이후 성공의 대명사로 이미지 메이킹에 성공하며 무려 36년간 국산차 판매량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파격적인 변신을 거듭한 끝에 새롭게 선보인 그랜저 GN7은, "지금까지의 그랜저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드릴 것"이라는 장재훈 대표이사의 발언과 함께 또 한 번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신형 그랜저는 전장과 휠베이스, 리어 오버행을 각각 45mm. 10mm, 50mm 늘려 전작보다 아름다운 비례와 넓은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전면부는 DRL과 포지셔닝 램프, 방향지시등이 통합된 수평형 LED 램프와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파라트릭 패턴 라디에이터를 적용해 앞으로 현대자동차가 나아갈 디자인 방향성을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을 통하여 뚜렷하게 나타냈습니다.  2,895mm에 이르는 동급 최장 길이의 휠베이스는 롱후드와 조화를 이루어 웅장한 인상을 심어주며, 프레임리스 도어와 플러시 도어 핸들을 채택함으로써 단차를 줄여 매끄러운 사이드 바디로 기품있는 측면부를 완성했습니다. 후면부에는 날렵한 리어 콤비램프와 풍부한 볼륨감을 강조해 역동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그랜저 GN7 외장색상으로는 전통 공예인 방짜유기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 브론즈 매트,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밤부 차콜 그린 펄 두가지 색상을 대표 컬러로 개발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릴에 적용된 티탄 룩 크롬과 어우러져 그랜저의 향수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고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랜저 GN7 실내는 인체공학 기반의 슬림화 디자인과 버튼 최적화 등을 통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설계를 통해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실내 전면에 12.3인치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을 일체형으로 통합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며,  센터페시아 하단에는 10.25인치 대화면 통합 공조 컨트롤러를 장착해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한 모습입니다. 1세대 그랜저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원 스포크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이 눈에 띄는데요. 그 우측으로 옮겨간 변속레버는 고급 수입차에서 찾아볼 수 있던 칼럼타입의 전자식 변속 레버를 채택함을로써 기존의 기어노브가 위치했던 콘솔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추가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신형 그랜저의 실내를 디자인 하면서 그랜저의 헤리티지에 한국적 이미지를 얹었다고 설명합니다. 차량 곳곳에 적용된 세로 패턴과 은은하게 내리깔리는 인터랙티브 앰비언트 무드램프가 탑승객에게 안정감을 주죠. 한국적 패턴을 적용시킨 나파 퀄팅과 가죽소재, 리얼 우드 및 알루미늄 내장재 등을 통해 유려한 스타일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엠블럼과 내외장 주요파츠의 컬러를 올블랙으로 적용해 한 폭의 수묵화 같은 단아함을 나타내는 캘리그래피 블랙잉크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그랜저 GN7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ccNC를 최초로 탑재하고,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대상을 확장하는 등 모빌리티 시대에 맞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물 하이패스 카드 없이도 통행료 결제가 가능한 e-하이패스, 디스플레이 상단을 쓸어내리는 스마트폰과 비슷한 조작방법으로 즐겨찾기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퀵 컨트롤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범위를 기존의 핵심부품을 비롯해 주요 편의기능까지 확대함으로써, 거점 방문 없이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풍성한 첨단 기술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초고화질 QHD 해상도의 카메라 탑재 및 음성녹음과 대용량 외장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지원하며 블루링크 앱에서 영상을 쉽게 확인하고 내장 WIFI를 통해 스마트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빌트인 캠 2, 스마트폰을 가지고 차량에 접근하는 것 만으로도 아웃사이드 도어핸들이 자동으로 전개되고 시동을 걸 수 있으며 운전자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디지털 키 2, 운전자의 지문을 등록한 후 지문인증을 통해 도어 개폐와 카페이 전자결제, 운전자 프로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문 인증 시스템,압축된 저음질 미디어 소스를 고음질로 변환시켜주는 사운드 트루 기술과, 진화된 사운드 튜닝 알고리즘을 통해 실감나는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최신 서라운드 기술인 센터 포인트 360이 적용된 BOSE 프리미언 사운드 시스템 등이 대표적입니다.  신형 그랜저에는 탑승객의 거주성과 정숙성을 고려한 여러 기술들이 적용되었습니다. 노면 소음 저감 기술인 ANC-R, 이중 접합 차음 유리, 도어 3중 실링 구조, 분리형 카페트, 흡음 타이어,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 & 릴렉션 컴포트 시트, 뒷좌석 리클라이닝 시트 및 통풍시트, 뒷좌석 전동식 도어 커튼, E-모션 드라이브 등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배터리 방전 위험이 감지되면 전장 기능이 중단되어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12V 배터리 방전 보호 작동 스위치를 트렁크 오픈 버튼에도 함께 적용시켜서 비상키가 없더라도 보호 시스템을 해제해서 일시적으로 전장 기능을 정상 작동시킬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3세대 초음파 센서를 이용해 경고 영역이 확대되고 경고 표시 단계가 10단계까지 세분화된 전방/측방/후방 주차거리 경고, 전방 충돌방지 보조 2, 안전 하차 보조 2, 후측방 모니터, 고속도로 주행보조 2,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보조 등의 현대 스마트 센스가 탑재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원격 진단으로 차량 고장을 감지하고 신속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원격진단 서비스가 현대차 최초로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에 적용됩니다.  신형 그랜저는 ▲ 2.5 가솔린 ▲ 3.5 가솔린 ▲ 3.5 LPG ▲ 1.6 하이브리드 4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차량 제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2.5 가솔린> 최고출력 198마력, 최대토크 25.3kgf·m, 복합연비 11.7km/ℓ(18인치 기준) <3.5 가솔린>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36.6kgf·m, 복합연비 10.4km/ℓ(18인치 기준) <3.5 LPG>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32.0kgf·m, 복합연비 7.8km/ℓ(18인치 기준) <1.6 터보 하이브리드>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0kgf·m, 복합연비 18.0km/ℓ(18인치 기준) 3.5 가솔린과 LPG,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신규엔진이 탑재되어 연비와 동력성능이 모두 개선되었습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의 경우 출력/토크/연비가 전작에 비해 각각 13.2%, 28.6%, 18.4%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차량 가격은 ▲ 가솔린 3,716만원 ▲ LPG 3,863만원 ▲ 하이브리드 4,376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개소세 3.5% 기준, 하이브리드 세제혜택 적용 전) 현재 11만명에 가까운 인원이 사전대기중이라 2년에 가까운 출고대기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선도구매를 통해 빠른 출고를 받아보고자 하신다면 카빌리지로 문의주세요~!!  20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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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세대 풀체인지 '디 올 뉴 그랜저' 공개 1986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 준대형 세단 그랜저는 '성공의 상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최고급 세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 후로 벌써 40년이 흘렀지만,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파격적인 변신을 거듭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통해 강력한 경쟁자 기아 K8(구 K7)을 제치고 왕좌를 유지해왔습니다. 하지만 현대자동차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또 한번 모험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디 올 뉴 그랜저'를 내놓은 것이죠. 디 올 뉴 그랜저는 국민 대표 세단으로 불리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대 그랜저의 7세대 풀체인지 모델인데요. 2016년 6세대 출시 이후 6년만에 선보이는 신형 모델 답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디 올 뉴 그랜저는 1세대 그랜저의 헤리티지를 물려받아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실내외 곳곳에서는 그 옛날 각그랜저의 향수가 느껴지면서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디테일을 가미하여 세련되고 하이테크한 인상을 줍니다. 5.15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차체와 전면부를 갑옷처럼 단단하게 받쳐주는 라디에이터 그릴, 20인치로 사이즈를 늘린 캘리그래피 전용 휠에서는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반대로, 살짝 들어올려진 하단부와 날렵하게 빠진 일체형 리어 스포일러는 스포티함을 강조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지요. 중후함을 선호하는 중장년층과 역동성을 선호하는 청년층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디 올 뉴 그랜저의 실내는 바쁜 일상 속 편안한 안식처를 모토로 부드럽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옛날 그랜저와 같이 탑승자를 감싸는듯한 랩어라운드 구조로 설계 되었고, 곳곳에 적용된 세로 패턴과 은은하게 내리깔리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지요. 운전석의 스티어링 휠 또한 1세대 그랜저의 원 스포크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여 조작계를 통합한 형태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 옆으로 이동한 기어노브 덕에 콘솔 공간이 깔끔해짐과 더불어 넉넉한 추가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지문 인식만으로 시동과 결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을 탑재하고, 2열 리클라이닝과 전동식 도어커튼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안함을 배려한 모습이 눈에 띕니다.   역대급 풀체인지를 거치며 새롭게 태어난 디 올 뉴 그랜저는 사전대기자 8만명을 돌파하며 기나긴 출고 대기를 예고했는데요. 카빌리지는 전국 렌트·리스사와의 우수제휴를 통해 디 올 뉴 그랜저 GN7 선도구매 물량을 대량으로 확보하여 빠르게 출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행 그랜저IG 모델의 마지막 즉시출고 특판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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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30개월' 길어진 신차 출고기간 반도체 수급난이 점차 해소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신차 출고기간은 더 심화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의 30개 모델들은 지난 1년 보다 대기기간이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해 10월에는 4주~11달 정도면 받아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2개월~30개월은 기다려야 차량 인도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대표적으로, 국민세단으로 불리는 그랜저와 아반떼는 3~6개월 정도 길어졌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모델과 하이브리드, 전기차 모델은 출고지연이 더욱 심각한데요. 그랜저 하이브리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경우 지난해보다 6개월~20개월까지 더 대기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그 중 최장기간을 기록하고 있는 모델은 제네시스 GV80. 1년 전만 해도 짧으면 8~9주, 길면 6~7개월이면 받을 수 있어서 신차 중 그나마 출고기간이 빠른 편에 속했지만 올해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특히 판매량이 가장 높은 GV80 2.5T 가솔린 모델은 이달 계약하면 차량 인도까지 30개월이 소요됩니다. 지난 해 보다 무려 2년이나 길어진거죠. 기아차의 경우 K3와 K5가 4개월~8개월로 평균 3~5개월 길어졌고, K5 하이브리드, K8 하이브리드, 쏘렌토 하이브리드 모델은 최대 8.5개월까지 증가했습니다.  대기가 줄어든 모델도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의 인도기간은 지난해보다 1개월 줄어든 6개월이며, K8 가솔린 모델 역시 소폭 줄어들어 2~4개월이면 차량이 인도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 외 대부분 차종들의 출고지연이 더 길어지고 있기에, 빠른 출고가 가능한 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렌탈사가 제조사로 직접 대량 주문을 미리 넣어두어 재고를 확보하는 선도구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선도구매 차량을 선택하실 경우 3일~14일 내로 출고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업체마다 보유하고 있는 재고 사양이 모두 다르고 출고 조건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사양의 차량을 더욱 저렴한 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약 전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카빌리지는 전국 즉출차량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재고를 선점하고, 국내 전 렌탈사의 출고 조건과 공식/비공식 할인율까지 비교해 가장 저렴한 견적서를 산출하여 여러분의 합리적인 차량 운행을 돕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신차를 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카빌리지 홈페이지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간편하게 비교견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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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전기차 EV6 연식 변경 모델 출시! 편의, 안전사양 기본화로 상품 경쟁력 강화 기아 자동차에서 전용 전기차 EV6의 연식 변경 모델인 'The 2023 EV6'를 출시했습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최초로 E-GMP 플랫폼을 적용한 모델로 빠른 충전 속도와 긴 주행거리 등으로 전기차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The 2023 EV6는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3 EV6는 에어 트림에 후측방레이더를 기본 탑재하여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 안전 하차 보조 기능을 추가하고 전방 주차 거리 경고를 적용해 주행 및 주정차 안전성을 강화했습니다. 고객 선호 편의 사양에서도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 전자식 차일드 락 /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 전자식 룸미러 / 레인 센서 / 러기지 파워 아울렛을 기본화하여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최상위 트림인 어스와 GT-Line에는 메탈 풋레스트를 신규 적용하며 디자인 고급감을 강화했고, 기존 옵션으로 제공되던 실외 V2L 커넥터를 기본 적용했습니다. 딥 그린 신규 내장 컬러를 추가하고 어스 트림의 브라운 인테리어에 적용됐던 스티어링 휠을 브라운 투톤으로 변경하여 고급감을 더했습니다.  GT-Line 트림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전용 나파가죽 시트를 기본 적용하고 스웨이드 시트와 내장재를 포함한 '스웨이드 컬렉션'은 선택 사양으로 운영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에어 트림 이상 모델에 2열 이중 접합 타음 유리를 신규로 기본적용해 후석 소음과 진동을 개선하였습니다. 또 스탠다드와 롱레인지 모델에 신규 트림인 라이트를 추가했습니다.  The 2023 EV6은 스탠다드 모델 / 롱레인지 모델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모델은 라이트 4870만원 / 에어 5140만원 / 어스 5495만원 이며 롱레인지 모델은 라이트 5260만원 / 에어 5530만원 / 어스 5935만원 / GT-Line 5995만원 입니다. 여기에 환경부 보조금 700만원과 지자체별 보조금으로 실제 구매 가격을 낮출 수 있으며, 특히 2023 EV6는 2륜, 4륜 구동 모델 상관없이 모든 트림에서 정부와 지자체 보조금 혜택을 기존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카빌리지에서는 장기렌트 / 리스로 초기비용 없이 전업체를 비교하여 최적의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023 EV6는 전기차 보조금은 물론 공식, 비공식 프로모션과 혜택들로 더욱 저렴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견적과 빠른 출고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문의 주세요!   202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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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만에 대표 경차 레이 페이스리프트 출시! 차박을 위한 차? 9월 1일 목요일, 기아에서 박스형 경차 레이가 페이스리프트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기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경차 레이가 모던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안전/편의 사양을 대거 갖춰 더 뉴 기아 레이로 돌아왔다”며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전면부는 경차여도 볼륨감이 있는 첫 인상을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면을 맵시나게 처리한 ‘센터 가니쉬'를 수평으로 길게 배치한 점도 차별화입니다. 여기에 기아의 패밀리룩인 ‘타이거 페이스’를 연상하게 하는 심플한 라디에이터 그릴부와 각진 범퍼 디자인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물론 그 아래 자리잡은 범퍼 하단부 차체 하부 보호판도 신경을 많이 쓴 만큼 시선이 모일 만한 이유있는 기능적 디자인 품새입니다.  측면부에선 차의 신발인 휠 부분을 손 댔는데요. 기하학적 조형을 더한 앙증맞은 15인치 알로이 휠은 ‘경차도 멋을 낼 수 있다’는 당위성을 여봐란 듯 내보인 요소입니다. 디자인이 독특한 문양으로 가공돼 꽤 인기를 끌 것으로 같습니다. 후면부는 깔끔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형태인 만큼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도 새롭게 디자인하여 적용했습니다. 특히 글로벌 완성차 업계 최신 디자인 트렌드인 ‘수평적 램프 라인’이 돋보이는 구조입니다.  실내에선 신규 4.2인치 LCD 클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내부 인테리어의 변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모던한 이미지를 더한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도 추가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 레이의 주요 상품성인 ‘캐빈룸 내 공간’은 여전히 넓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캐빈룸 루프와 차체 기둥들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설계한 덕분에 좌우 도어 어느쪽에서 바라봐도 준중형급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5년 만에 페이스리프트가 된 레이는 사실상 신차급 경차입니다. 주춤했던 경차 마켓에 활력을 불어놓을 만한 ‘선수’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레이는 1~2인 차박용 차량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차박을 위한 기능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앞좌석 풀폴딩, 뒷좌석 슬라이딩 6:4 폴딩 기능을 추가하여 모든 좌석을 접는 풀 플랫이 가능합니다. 출퇴근용, 세컨카로도 인기가 많던 레이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하면서 평탄화 작업없이도 간편한 차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 뿐만 아니라 전연령에게 사랑받는 차량이 된 것 같습니다.  현재 레이의 대기기간은 3.5개월 이상이라고 하는데요.  카빌리지를 통해 장기렌트와 리스로 빠르게 차량을 받아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빌리지에서는 제휴가 완료된 전국 업체에서 선도구매한 차량으로 평균 7일 이내에 빠른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레이를 전업체 무료 비교 견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들까지 누리며 저렴한 이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2022.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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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사전예약 시작! 첫 날부터 사전계약 대수 약 4만대 기록?  22일 현대자동차에서 아이오닉6의 주요사양과 가격을 공지하고 전국 지점과 대리점을 통해 사전계약에 돌입했는데요. 처음 현대차에서는 7월 28일 아이오닉6의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가격과 옵션 등을 조정하여 구매 고객들이 전기차 보조금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오닉 6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전기차 세제 혜택 후 기준으로 스탠다드 모델 - 익스클루시브 5200만원 롱레인지 모델 - 익스클루시브 5605만원 / 익스클루시브(플러스) 5845만원 / 프레스티지 6135만원 / E-LITE 2WD 5260만원입니다. 아직 아이오닉6 구매 보조금 지급 기준이 발표되지 않았지만 구매 보조금을 100%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부에서 기준으로 발표한 전기차 구매 보조금은 시작 가격이 5500만원 미만이라면 국고 보조금 700만원에 지방자치단체별 보조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셈입니다.  아이오닉6는 아이오닉5와는 다르게 '일렉트리파이드 스트림 라이너' 디자인을 적용하여 첫 세단형 전기차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기저항을 최소화 하기 위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현대차의 역대 모델 중 최저 공기저항계수 0.21을 실현했습니다. 사용자 중심으로 최적화가 된 안락한 실내공간과, 차와 사람이 교감하는 다채로운 라이팅,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최첨단 안전∙편의사양 등을 기반으로 새로운 전동화 경험을 선사할 모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이오닉6는 6.2㎞/㎾h에 달하는 세계 최고 수준 전기소비효율을 제공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인증 기준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는 524㎞에 달하고 있습니다.  53.0㎾h 배터리를 장착한 스탠다드와 77.4㎾h 배터리를 탑재한 롱레인지 두 가지 모델로  롱레인지는 74㎾ 전륜모터가 추가된 HTRAC(사륜구동)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RAC을 선택하면 최대 239㎾ 출력과 605Nm 토크를 기반으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h까지 5.1초 만에 주파하는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6는 계약 첫 날부터 3만7446대로 집계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차량 출고 대기기간이 길어진 만큼 아이오닉6의 출고기간부터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장기렌트와 리스로 차량을 출고 받으신다면 임대사에서 미리 확보해둔 선도 구매 차량으로 평균 7일 안에 차량을 출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를 통해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보조금과 각종 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한 아이오닉6를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2022.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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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중형 세단 2023 K5 출시! 연식변경 하며 추가된 부분은? 7월 19일 화요일, 기아에서는 중형 세단 K5의 연식변경 모델인 2023 K5를 출시했습니다. 기아 관계자는 “K5는 혁신적 외관과 세련되고 정제된 내장으로 출시 초기부터 꾸준히 사랑받은 모델”이라며 “고객 선호도를 기반으로 상품성을 강화한 이번 모델에 더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블랙 핏을 통해 중형차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23 K5는 기존 고객 선호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요소를 반영한 최상위 스페셜 모델이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는 2023 K5에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의 가니쉬를 적용해 외장에 고급감을 더하는 동시에 기본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일부 고급 편의사양을 트림별로 기본 적용하여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가장 먼저 노블레스 트림에 뒷좌석 측면 수동 선커튼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최상위 시그니처 트림에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을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고 노블레스 이상 고급 트림에는 전방 레이저를 기본 탑재하여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기능을 추가하며 주행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이와 함께 최상위 스페셜 모델인 ‘블랙 핏’을 추가로 운영합니다. 블랫 핏은 18인치 블랙 포인트 전면 가공 휠, 블랙 하이그로시 리어 스포일러를 통해 고급스러운 외장을 강조하였습니다. 실내는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스웨이드 A/B 필러, 헤어라인 패턴 가니쉬를 적용해 차별화된 감성을 더했습니다.  2023 K5는 트림별 선호 사양 기본화 등으로 인해 가격이 인상됐습니다. 가격은 2.0 가솔린 모델 ▲트렌디 2,400만 원 ▲프레스티지 2,651만 원 ▲노블레스 2,862만 원 ▲시그니처 3,205만원이며 1.6 가솔린 터보 모델 ▲트렌디 2,479만 원 ▲프레스티지 2,768만 원 ▲노블레스 2,979만 원 ▲시그니처 3,284만 원입니다.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트림은 약 30만 원 내외, 시그니처 트림은 113만 원 인상됐습니다. 2.0 하이브리드 모델은 ▲트렌디 2,834만 원 ▲프레스티지 3,031만 원 ▲노블레스 3,262만 원 ▲시그니처 3,551만 원으로 전 트림 50~100만 원 가량 인상됐습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블랙 핏 사양 선택 시 2.0 가솔린 및 1.6 가솔린 터보 모델은 50만 원, 하이브리드 모델은 70만 원이 추가됩니다.   현재 2023 K5의 대기기간은 11개월 이상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이미 많은 분들께서 카빌리지를 통해 장기렌트와 리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카빌리지에서는 전국 업체 제휴가 완료되어 선도구매한 차량으로 3~14일 이내에 빠른 출고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업체 견적을 비교하여 초기비용 0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들까지 누리며 저렴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2022.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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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쏘렌토 하이브리드 출시, 연식변경 후 달라진 부분은?  7월 11일 월요일, 기아에서 2023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출시했습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전장 4,810mm / 전폭 1,900mm / 전고 1695~1,700mm / 축거 2,815mm 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쏘렌토 1.6 하이브리드는 최고출력 230hp / 최대토크 35.7kg.m / 연비 14.3~15.3km/ℓ 1.6 하이브리드 AWD는 최고출력 230hp / 최대토크 35.7kg.m 으로 위와 동일하고 연비 13.2~13.7km/ℓ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쏘렌토는 중형 SUV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투박한 이미지로 아빠차 강했던 이미지가 현재 4세대까지 많은 변화를 했기 때문에 이제는 2030에게도 인기가 많은 차량으로 생산대기만 5만대 가까이 된 것을 보면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 할 수 있습니다. 이번 4세대에서도 연식변경을 하면서 바뀐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하위 트림부터 1열 차음 글라스가 기본 적용이 되고, 시그니처와 그래비티 트림은 이중 접합 글라스가 2열까지 기본 적용되었습니다. 엠블럼들도 Eco Hybrid -> HEV / 4WD->4X 로 변경 되었고, 후면부에 'SORENTO' 레터링에는 신규폰트가 도입이 되면서 트렁크 중앙 하단에서 좌측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가격은 3,815만원~4,490만원으로 89만원 정도 인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중에서 연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옵션 같은 경우에 모든 사양에 휴대폰 무선 충전은 기본으로 탑재 되었고, 빌트인캠이 포함된 스마트 커넥트 옵션 가격이 하이브리드에서 10만원 인하되었습니다.  2023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전륜구동이라고 하는데요. 후륜구동보다 공간성이 많이 나오고 하이브리드에다 전륜구동이다보니 연비가 좋기 때문에 기름 값이 많이 인상된 요즘에는 더욱 유리한 차량입니다. 다양한 첨단 지능형 안전 주행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성도 상당히 향상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부분에서 패밀리카로 이용하기 좋아 많은 가장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쏘렌토 하이브리드 2023년형은 대기기간이 최소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체 이슈 때문에 옵션을 넣는다고 하면 더욱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빌리지에서는 선도구매한 차량으로 3~14일 이내에 빠른 출고를 받아 운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업체를 비교하여 초기비용 없이 최적의 견적을 내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들도 준비가 되어있어 저렴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견적과 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세요! 2022.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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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왜건 차량 G70 슈팅브레이크, 국내 출시 7일부터 오픈런 방식 판매 시작! 27일 제네시스가 G70 슈팅 브레이크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한 후 7월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슈팅 브레이크는 사냥을 뜻하는 '슈팅(Shooting)'과 대형 마차를 의미하는 '브레이크(Brake)'의 결합어로, 19세기 유럽 귀족들이 즐기던 사냥 문화에서 사용하던 마차라는 뜻에서 유래하였습니다. G70 슈팅 브레이크는 스포츠 쿠페 차량을 베이스로한 왜건 차량으로 쿠페와 같은 차별화된 디자인에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확보했다는회사 측의 설명이 있습니다.   G70 슈팅 브레이크의 제원은 전장 4685mm, 전폭 1850mm, 전고 1400mm, 축거 2835mm가솔린 2.0 터보 단일 파워트레인으로 운영이 되며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6.0kgf·m, ℓ당 10.4km의 복합 연비를 갖췄습니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브랜드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의 균형에서 역동성에 더욱 비중을 둔 것이 특징이며 쿠페와 같은 날렵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에서 영감을 받은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위치하며, 그릴 양 옆 대각선으로 배치된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역동적인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또, 측면에서 후면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측후면 일체형 유리가 깔끔한 인상을 더 하고 있으며, 트렁크 리드 안쪽까지 확장한 쿼드램프, 전방으로 이동시킨 트렁크 접합부 등도 특징입니다. 실내는 전투기 조종석을 닮은 G70의 운전자 중심 구조를 계승하여 직관적인 실내 레이아웃을 구현했습니다. 2열 시트 전체를 완전히 접을 수 있는 4:2:4 시트를 비롯해 G70 세단 대비 40% 커진 기본 트렁크 공간(465ℓ)과 후석 시트 폴딩 시최대 1535ℓ의 적재 공간 등을 통해 다양한 크기의 짐을 편리하게 실을 수 있다.   제네시스에서는 G70 슈팅 브레이크에 높은 고객 선호도를 이끌 수 있는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화하여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측면 충돌시 탑승자들 간의 충돌을 방지해주는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 등을 포함해 10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탑승객을 보호하며, 전방 충돌방지 보조 /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 다중 충돌방지 자동제동 시스템 / 안전 하차 경고 / 후석 승객 알림 등을 탑재해안전성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차로 유지 보조 / 고속도로 주행 보조 / 전,후방 주차 거리 경고 등을 통해 주행 편의성을 높이고, 10.25인치 디스플레이 / 제네시스 카페이 / 음성인식 차량 제어 / 발레모드 /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사양도 기본으로 적용됐습니다. 여기에 스마트 키를 휴대하고 트렁크 뒤에 3초간 서있으면 차량의 스마트 센서가 이를 인식해 자동으로 트렁크 문을 열어주는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를기본 장착하고 후석 USB 충전기 포트를 2개로 늘리는 것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제네시스는 기본 모델 대비 한층 더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G70 슈팅 브레이크 스포츠 모델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스포츠 모델에는 주행 상황에 맞게 차량 감쇠력을 최적의 상태로 자동 제어해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극대화하는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엔진 동력을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코너링을 돕는 차동제한장치를 탑재하고,  블랙 컬러 브렘보 모노블럭 브레이크 / 19인치 미쉐린 타이어 및 스포츠 전용 휠 /스핀 패턴 알루미늄 도어 가니쉬 및 플로어 콘솔 / 스포츠 전용 천연 가죽 시트 / 메탈 페달 및 풋레스트 / 듀얼 머플러 등도 적용하여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였습니다.   G70 슈팅 브레이크의 판매 가격은 기본(프리미엄) 모델 4310만원, 스포츠 모델 4703만원부터 입니다. 제네시스에서는 기존 세단 모델을 구매한 고객님들의 데이터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사양들을 분석하여 해당 사양들을 적용한 모델 100대를 먼저 생산합니다. 판매 게시일에 선착순으로 판매를 하여 즉시 출고를 하고 있는 '오픈런' 방식을 도입한다고 합니다. 왜건 차량이다보니 코로나 때문에 유행하기 시작한 차박이나 캠핑을 할 차량으로 굉장히 매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미리 선점하셔서 보다 빠르고 저렴한 G70 슈팅 브레이크를운행하시기 바랍니다.    2022.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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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중형 SUV 토레스, 가격파괴하는 역대급 가성비로 출시!  쌍용자동차에서 투싼, 스포티지, 쏘렌토, QM6 등 국산 대표 SUV와 경쟁할 신형 SUV인 토레스를 공개했습니다. 쌍용 토레스는 2022년 6월 13일부터 이미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7월에는 정확한 가격과 함께 공식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요.  차량의 크기는 전장 4,700mm 전폭 1,890mm 전고 1,720mm 휠베이스 2,680mm 다른 동급의 차량들과 비교를 했을 때 차량이 큰 편입니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703리터에 2열 폴딩 시 최대 1662리터입니다. 토레스의 엔진은 I3 싱글터보 GDI 엔진으로 배기는 1,497cc입니다. 친환경 GDI 터보엔진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새롭게 매칭되어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8에어백을 적용해서 뛰어난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을 확보했습니다.  토레스의 전면부는 짧고 반복적인 세로격자 모형의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키드 플레이트 일체형 범퍼이 강인한 인상을 줍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이어지는 아웃터 렌즈 클린 타입 LED 헤드램프가 와일드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기존 모델과는 전혀 다른 존재감으로 정통 SUV의 면모를 자랑합니다. 측면부는 직선형 캐릭터 라인과 측면 상단부의 다채로운 변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했습니다. 후면부에서는 스페어타이어를 형상화한 핵사곤 타입의 리어 가니쉬와 리어 LED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하여  후면부 역시 정통 SUV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레스의 내부는 역동적인 외관에 맞추어 직선형의 운전석 공간을 통해 강인함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버튼리스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며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3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 12.3인치 다기능 인포콘 AVN / 8버튼 리스 디지털 통합 컨트롤 등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7월에 출시 예정이지만 여전한 반도체 수급 부족 현상으로 보아 토레스도 출고지연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쌍용 토레스를 출고하신다면 임대사에서 제조사로 대량 주문을 넣어서 미리 물량을 확보해둔 선도 구매 차량으로 계약 후 3일~14일, 평균 7일이면 차량이 출고되며 대량 주문으로 인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보다 빠르고 저렴한 토레스를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2022.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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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그랜저 출시, 풀체인지 전 마지막 연식변경 현대자동차에서 2022 그랜저를 출시했습니다. 그랜저는 36년이 넘는 시간 동안 6세대에 걸쳐 브랜드 이미지와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만들어온 현대차의 베스트셀링카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내수시장이 침체되었던 지난해만 무려 8만9084대가 판매 되었으며, 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2022년형 그랜저는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화 하여 상품성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풀체인지 모델인 GN7이 나오기 전, 마지막 그랜저 IG 연식변경 모델 출시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2 그랜저는 기존에 그랜저를 구매했던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해, 선호도가 높은 안전 및 사양을 기본사양으로 확대하여 경쟁력을 높였다고 합니다. 먼저 전 트림에 12.3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르블랑 트림에는 상위 트림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웨이드 내장재를 추가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뒷좌석 수동커튼으로 후석 승객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익스클루시브 트림부터는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사양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방 충돌방지 보조(사이클리스트/교차로 대향차),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TOP&GO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곡선로 지원),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이 들어가면서 안전성이 대폭 강화된 모습입니다. 3.3 가솔린 모델에서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선택하실 경우 이와 함께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가 적용됩니다. 최상위 캘리그래피 트림에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었습니다.  2022 그랜저 가격 - 가솔린 2.5 : 프리미엄 3,392만원 / 르블랑 3,622만원 / 익스클루시브 3,853만원 / 캘리그래피 4,231만원 - 가솔린 3.3 : 프리미엄 3,676만원 / 르블랑 4,010만원 / 익스클루시브 4,103만원 / 캘리그래피 4,481만원 - 하이브리드 : 프리미엄 3,787만원 / 르블랑 4,008만원 / 익스클루시브 4,204만원 / 캘리그래피 4,606만원 이는 하이브리드 세제혜택 및 개별소비세 3.5% 반영 기준 가격입니다. 개소세 할인이 올 연말까지로 연장되기는 했지만 매 년 축소되는 차량구매 세제혜택은 길어지는 출고기간에 대한 걱정을 만들 수 밖에 없는데요. 신차 장기렌트/리스로 주문하실 경우, 미리 발주를 넣어둔 선도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빠르고 저렴하게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매입이 아닌 대여한다는 특성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존재합니다. 차량이 회사 명의로 등록되므로, 이전등록비를 포함한 초기비용 없이 차량 구입이 가능하고, 재산 및 부채 증가로 인한 악영향이 없습니다. 또한 차량가 전액이 아닌 만기 잔존가치를 뺀 금액만을 이용기간으로 나누어 내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사업자 분들께서는 월납입금을 비롯해 유류비, 주차비 등 업무용 차량 운행에 들어가는 비용을 1대 당 연간 1,500만원까지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세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일반 소비자가격보다 10% 저렴한 면세가가 적용됩니다. 월렌탈료 안에는 보험료와 자동차세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데, 렌터카 전용 보험에 가입되어 보험료가 저렴하고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면책금 제도가 운영되어 사고시 소정의 면책금만 내면 초과되는 부분은 면제되며 보험 할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국내 다양한 장기렌트/리스 업체를 비교해 그랜저 즉시출고 재고 및 최적의 견적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카빌리지로 문의하세요! 2022.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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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공개, 국내 사전예약 출시일은? 현대차가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된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더 뉴 팰리세이드를 공개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2018년 11월 출시된 현대차의 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첫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3열 시트까지 탑재한 SUV의 넉넉한 공간과 풍성한 안전 편의사양을 무기로, 한 때 출고지연의 대명사로 불리울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4년만의 부분변경 모델이 국내에서만큼이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북미시장에서 먼저 공개가 되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전면부는 거대해진 캐스케이드 그릴 덕에 더욱 웅장하고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캐스케이드 그릴에는 단순하고 깨끗한 볼륨을 가진 파라메트릭 실드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그릴 / 헤드램프 / 주간주행등을 하나로 연결해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고, 두께를 늘린 주간주행등을 바깥으로 배치해 차체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실제로도 전작보다 전장이 15mm 늘어났다고 하니, 보기에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로 더 커졌네요.  전면부의 변화가 뚜렷한데 비해 후면부는 소소한 수준에 그쳤습니다. 뒷모습의 인상을 결정하는 리어램프와 트렁크의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하되, 범퍼페시아의 디자인이 변경되고 넓어진 스키드 플레이트가 안정감을 주며 트레일링을 위한 트레일러 히치 덮개가 적용되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휠은 신규 디자인의 18인치와 20인치 알로이 휠이 제공됩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실내는 페이스리프트 모델답게 레이아웃의 변화보다는 탑승 편의성을 개선시키는데 주력한 모습입니다.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었으며, 에어컨과 히터 등 공조 조작계는 터치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버헤드 콘솔 위로는 카메라와 리어뷰 미러를 합친 디지털 센터 미러가 장착되어, 운전자의 편의에 따라 레버를 조작해 광학 미러에서 디지털 카메라 화면으로 바꾸어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했습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절묘한 만남이네요.  더 뉴 팰리세이드 실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현대차 최초로 탑재된 3열 열선시트인데요. 통풍시트 역시 2열까지 확대해 탑승객의 거주성을 높이면서,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로 운전자의 피로도 개선까지 배려해 패밀리카 강자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는 모습입니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보조2,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등의 강화된 ADAS 기능을 신규로 도입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국내 출시일은 올해 5월 중으로 예정되었습니다. 대부분 사전예약이 신차 출시 2~3주 전에 실시되는 것을 생각해보면,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사전예약 역시 곧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심화 중인 반도체 수급 부족 현상을 고려해봤을 때, 이번에도 출고지연을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고하실 경우 계약 후 일주일이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임대사가 제조사로 직접 대량 주문을 넣어 미리 물량을 확보해두는 선도구매를 실시하기 때문인데요. 이를 활용하면 계약 후 3일~14일, 평균 7일이면 차량이 출고되며 대량 주문으로 인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더 뉴 팰리세이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022.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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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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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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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기간 : 1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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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기간 : 1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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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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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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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2.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